가재열 농부님을 소개합니다.


그는 본래 어느 곳에도 정착하지 않는 성향이었지만, 농사일의 치명적인 유혹에 빠져버려 '잘나가는 멋진 농부'가 되겠다는 포부를 가지고 태안에 정착을 하게 되었는데요. 다양한 필러, 소재류를 연중 50종 이상 재배하여 어니스트플라워 파머 중 가장 많은 상품을 소개하고 있습니다.

 

 

 

 


 

 

 

 

최고의 케미!
가재열 농부님과 사모님

 

슬하에 자식 넷을 두신 가재열 농부님과 사모님. 이 두 부부의 케미는 오고 가는 말속에서 자연스레 느낄 수 있어요. 다정하신 사모님과 츤데레 농부님의 얘기를 듣고 있으면 서로를 위한 따뜻한 배려와 또 귀여운 장난이 웃음 짓게 되죠.


'여보, 등을 굽히지 말고 걸어.'
'그럼 당신은 배 집어넣어.'

 

말 한마디 쉽게 넘어가지 않는 농부님 때문에 사모님은 바짝바짝 약이 오르는데요. 그래도 항상 걱정을 해주고 배려해 주는 남편 덕분에 힘이 나신다고 해요.

 

'항상 힘든 일은 도맡아서 해주고 작업실도 더 편하게 일할 수 있도록 고쳐줘요. 참 좋은 사람과 결혼해서 행복한 가정을 이루고 있다는 생각을 하면 저는 힘들 일도 없어지더라고요.'라는 사모님의 말에서 두 분의 신뢰와 사랑이 한껏 느껴지지 않나요? 😊

 

 

 

가장 자신 있는,

유칼립투스

 

가재열 농부님의 유칼립투스 농사는 10년도 훨씬 넘었는데요. 태안에서 최초로 '유칼립투스'를 재배하신 농부님답게 상화에서 항상 품질이 최고라며 극찬을 받으십니다. 유칼립투스 블랙잭, 파블로, 파파고나, 구니, 레드브릿지, 스콜 등 비슷한 듯 다릇 농부님의 유칼립투스는 소재는 어떤 꽃과 매치해도 잘 어울리기까지 하죠!

 

 

 

가장 사랑 받는,

파머스초이스

계절별로 특징이 담긴 다양한 파머스초이스, 그의 꽃의 특징입니다. 겨울에는 낙상홍 열매로 크리스마스 분위기가 물씬 나는 레드 앤 그린 컨셉으로, 봄에는 향긋한 스토크와 라일락 조합으로 많은 인기를 끌었어요. 계절을 가장 잘 반영한 파머스초이스라고 해도 손색없죠.


💐 가재열 농부님의 파머스초이스 고객후기 💐

 

 

 

 

오렌지&그린,

믹스해 볼까요?

 

지금 가재열 농부님의 꽃밭에는 상큼한 형광 오렌지 컬러 꽃이 한가득이에요. 🍊🧡  오렌지 꽃은 그린 소재와 함께하면 특히 더 아름다운데요. 내 취향이 100% 담긴 나만의 꽃다발을 이번 기회에 만들어 보는 건 어떨까요?

 

풍성함을 더하고 싶을 때는 유칼립투스와 영춘화, 피토스 소재를! 같은 그린 소재이지만 삼백초와 아기사과나무는 유니크한 매력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