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만원 이상 구매시 배송비 무료
사이즈 | 인게이지먼트 장미 |
---|---|
S | 5대/ 반단 |
M | 10대/ 1단 |
나랑
결혼해줄래요?
묘한 설렘을 주는 산호색 장미
이 프로포즈, 성공일까요?
하루에도 수많은 색감의 장미를 보고있지만 사실 마음을 설레게 만드는 장미는 꽤 흔치 않아요.
그 흔치않은 장미 중 하나는 단연 이 인게이먼트 장미 예요. 바라보는 순간 사랑의 시작을 느낄 수 있을만큼 아름다운 색감을 가지고 있어 모두에게 추천하고 싶습니다.
색감과 화형이 독특한 인게이지먼트 장미는 그 미모가 예사롭지않아요. 만개할 수록 마치 작약처럼 활짝 피어나는데 색감은 코랄-핑크 컬러로 물들어 더욱 설레입니다.
흔히 코랄 컬러라고 부르는 산호빛 색감에 약간의 핑크 색감이 오묘하게 섞여있어 매력이 두배입니다.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약혼 이라는 의미를 담고있는만큼 소중한 누군가에게 선물하기에 안성맞춤이예요.
인게이지먼트 장미 5대
인게이지먼트 장미 10대
외형은 스탠다드 장미로 비교적 화형이 큰 편이고, 잎이 말리면서 개화하는 것이 특징인 장미입니다. 개화할수록 더욱 크게 피어나 이 아이를 담아둔 공간은 은은한 산호색으로 점점 더 물들거예요.
꽃잎 하나하나 섬세한 질감을 가지고 있어서 작은 상처가 생길 수 있어 이 점 유의하여 주시기를 바랍니다. 소중히 대해주시면 관상기간이 조금 더 늘어나겠죠? 참고 부탁드릴께요! 아시죠? 아름다움에는 약간의 불편함이 따른다는 사실 :)
코랄 컬러 장미를 구매해주신 고객 후기
장미 컨디셔닝 시 다치지 않게 가시 제거에 유의해주시고, 꼭 잎을 제거해 관상해주세요. 컨디셔닝을 하지 않을 경우 관상기간이 짧아지며 물내림의 원인이 될 수 있습니다.
함께 하면 좋은 조합
스탠다드 vs 스프레이 장미
줄기 1대에 맺힌 꽃송이의 수와 꽃송이 크기가 달라요.
스탠다드 장미는 중심 줄기 1대에 꽃 1송이가 달려있는 장미입니다. 스프레이 장미에 비해 화형이 크기 때문에 메인 꽃으로 주로 사용됩니다.
스프레이 장미는 여러 갈래의 줄기에 작은 꽃 송이가 여러개 달려있는 형태입니다. 송이가 작은 대신 줄기를 잘라서 여러 대로 사용할 수 있기에 다양한 연출에서 부피감을 주는 필러로 쓰입니다.
스탠다드 장미
스프레이 장미
떡잎
장미 가장 겉에 있는 잎은 '떡잎'입니다. 꽃의 종류에 따라 푸른빛 또는 노랑빛을 띄죠. 떡잎의 색감은 중심부의 꽃잎 색감과 달라, 오해를 사기도 합니다.
줄기에 가시가 있는 장미 특성상, 수확 과정과 배송 과정에서 꽃송이끼리 부딪치며 꽃잎에 상처가 날 수 있습니다. 이런 상처가 꽃잎에 남지 않도록, 떡잎은 꽃잎을 감싸고 안의 화방 부분을 보호해 주죠. 장미를 보호하는 포장지와 같습니다.
장미를 받아보신 후에는 떡잎을 그대로 두어 자연스럽게 연출할 수도 있고, 또는 떡잎을 정리하여 깔끔하고 정돈된 모습으로 감상할 수도 있습니다. 다만, 떡잎을 제거하면 꽃의 얼굴이 작아지고 개화가 빨리 진행될 수 있는 점은 꼭 참고해 주세요.
떡잎은 초록-노랑빛깔을 띄거나 무늬를 대체로 가지고 있어요
떡잎을 정리하면 꽃송이가 작아지긴 하지만 깔끔하게 보실 수 있어요
가시
장미의 가시는 따끔하고 매콤하죠! 아름다울 수록 가시가 돋아나서 함부로 꺾지 못하게 하는 걸까요? 모든 장미가 가시가 있는건 아니지만 대부분의 장미가 짜릿한 가시를 지니고 있죠. 그래도 장갑과 가시제거기만 있다면 한결 수월 해져요. 장미 애호가라면 가시제거기는 가장 먼저 구입해야할 도구중 하나입니다. 이럴땐 장비빨(?)이 맞는 것 같아요.
줄기의 잎사귀도 깔끔하게 정리를 해야 장미가 목굽음없이 물내리지 않고 오래보고, 개화도 잘되기 때문에 잎사귀를 제거하며 자연스럽게 가시제거도 하게 되실거에요. 이렇게 꽃과 만지고 다듬고 시간을 보내며 공들인 꽃이 예쁘게 피는 모습은 정말 더 기억에 남겠죠?
✅ 줄기를 잡고 위에서 아래 방향으로 당기며 잎사귀를 제거해주세요
장미 가시와 잎을 다루는 방법 영상
✅ 수확 중에 부딛혀 상처가 생길 수 있습니다. 이는 이동 중에 갈변되어 떡잎이나 꽃잎에 자국으로 보이며 상처난 잎과 떡잎은 손으로 떼서 깔끔하게 정리해줍니다.
* 떡잎은 다른 잎을 보호하고, 개화를 늦춰주어 제거하지않고 발송됩니다.
✅ 잎이 물에 닿게될 경우 잎사귀가 부패되어 꽃의 수명이 단축될 수 있으므로 반드시 물 안쪽에 잠기는 잎사귀들은 깔끔하게 제거해주세요. 줄기 사이의 잎사귀도 정리한다면 통풍이 원활해져 좋습니다.
✅ 물을 1-2일마다 자주 교체하면 더욱 오래 관상할 수 있습니다.
꽃을 일상에서 누구나 쉽게 접할 수 있게 하기 위한 고민에서 시작되었던 꽃카드, 기존 고객분들이라면 다 아실거예요!
꽃을 쉽게 접할 수 있도록 꽃마다의 간단한 관리 방법과 특징에 대해 작성한 어니스트플라워 꽃카드는 어느덧 누적 약 800종 이상 입니다. 자연물인만큼 꽃의 종류에는 정해진 한계가 없기에 카드로 만들어지지 못했던 품종도 아주 많았던 만큼 그런 부분에 아쉬워하시는 분들도 참 많았어요.
그래서 저희는 변화하기로했습니다 !
늘 자연친화적인 물처리와 포장 방식을 고민하고, 시도했던 저희는 이제 고마웠던 종이 꽃카드에게 아쉬운 작별을 고하고, 홈페이지에서 바로 확인 가능한 전자 꽃카드로 고객분들을 맞이하기로 했습니다.
카드 누락이나 쓰레기 걱정없는 새로운 꽃도감을 이용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