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즈 | (한정) 옐로우 튤립 |
---|---|
S | 5대 |
튤립은 대표적인 "추식구근(가을에 심는 꽃)으로 노지에서 출하시 겨울철에 60일 정도의 생육기간이 필요합니다. 국내에서는 보통 12월부터 출하가 본격적으로 시작되며 엄청난 물량의 튤립이 전국 각지에서 재배됩니다.
무더위를 이겨내기 쉽지 않은 꽃이라 여름 재배는 각고의 노력과 시설이 필요한데요. 여름 튤립도 겨울 튤립 못지 않게 오랜 시간 준비를 들여야하고, 무더운 날씨를 이겨내야 하기 때문에 그만큼 수확에 굉장한 노하우도 필요해요. 계절을 거슬러 재배하고 수확해야하니까요.
그만큼 튤립이 사계절 사랑 받는 대중적인 꽃이니, 이 여름철 튤립에 도전하는 농부님들도 늘어나고 있어요. (네덜란드도 1년 내내, 튤립을 메인으로 생산해내고 있으니 우리나라도 기대해볼만 하겠죠?)
그래도 이렇게 더운 여름철이라 품질 걱정이 앞설 수 있어요. 수확 후 배송에 있어서, 튤립을 일반택배로 발송하기에 8월의 날씨는 매우 어려운게 사실입니다. 하지만, 더위를 피해, 새벽시간에 최대한 빠르고 신선하게 배송해드릴게요! 어니스트플라워의 아침배송으로 여름철 튤립도 즐길 수 있어요. 계절에 구애없이 즐길 수 있도록 어니스트플라워 팀에서 보내드립니다.
8월의 튤립, 생소해서 걱정되시죠?
✅ 튤립의 색이 노랗게 농익기 전에 수확하여 보내드리기 때문에, 초록빛깔이 돌 수 있어요
✅ 점점 노랑빛을 띄며 꽃송이가 처음보다 살짝 부풀어오릅니다.
✅ 인위적으로 재배 속도를 조절하고 있지만, 폭염 또는 흐린날씨로 광량에 영향이 생길 경우 수확량이 한정적이라 출고 기간에 제약이 있어요. 프리오더가 어려워서, 구매 가능한 시기를 놓치지 마세요~!
✅ 아직은 폭염이 지속되는 날씨라서 '아침배송'한정으로 시원하게 보내드립니다.
아몬드 유리화기(M)에 연출한 튤립
튤립의 나라, 네덜란드로부터 매년 새로운 품종이 개량되어 소개되고 그 색상과 모양만 해도 수백종에 이르는 튤립은 꽃잎의 모양이나 겹수에 따라 다양한 이름이 붙습니다. 그중 노랑 튤립 중 가장 대표적인 품종은 "스트롱 골드"에요. 탄탄한 줄기를 따라 눈부신 햇살을 닮은 노랑색 꽃을 가졌죠. 그래서일까요? 노랑 튤립의 꽃말은 "당신의 미소에는 햇빛이 있어요". 은유적으로 마음을 전하기에도 너무 좋은 꽃말을 가져서 선물로도 많이 하는 꽃이기도 해요.
상대방이 잎사귀를 다듬는 것이 매우 간단하고, 줄기에 가시가 있어 다칠까 염려되지도 않기 때문에 화려한 꽃다발 포장을 곁들이지 않더라도 심플한 꽃선물로 선택하기도 하고요.
몽우리에서부터 점차 꽃잎이 벌어지며 만개하는 튤립의 변화모습 (예시. 화이트 튤립)
수확한 튤립은 물올림이 되면서 자라나기 때문에 꽃송이가 점차 통통해지거나 줄기가 길어지며 살짝 늘어지기도 합니다. 햇빛에 따라 꽃봉오리를 오므렸다가 폈다가 하기 때문에 여러 매력을 지녔죠. 초록빛이 살짝 감돈 꽃봉오리가 수확되어 점차 본연의 색을 드러냅니다.
튤립 재배 풍경
메인이 되는 노랑 튤립에 잘 어울리는 마트리카리아와 보색효과를 줄 수 있는 용담초 그리고 아몬드 유리화기를 추천해드려요. 각 꽃을 5대(반단)으로 구매하여 나만의 플라워 믹스를 조합해보거나 튤립이 가진 도톰한 곡선과도 잘 어울리는 아몬드 유리화기에 심플하게 연출해도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