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남 장흥에서 튼튼하게 자랐어요
우아하게 피어나는 카네이션 제철 믹스
도전이 쉽지 않지만, 도전을 하는 청춘. 과감하게 꽃농사를 시작한 그녀는 장흥에서 스마트 팜을 구축해 그 영역과 깊이를 확장해나가고 있습니다. 섬세한 마음을 닮은 양귀비 꽃도 생명력이 강한 카네이션 모두 생산자인 그녀를 닮았습니다.
정성껏 자란 카네이션
농부님께서 소중히 전달해드릴게요.
가정의 달에 빠질 수 없는 의미 있는 카네이션과 은은하면서도 피어나면 누구보다 화려한 알스트로메리아가 이번 믹스의 주인공입니다.
두 꽃 모두 한 가지에 여러가지 꽃송이가 달려있는데요. 봉오리 상태에서부터 피어나는 과정까지 드라마틱한 볼륨감을 가지고 있답니다. 심지어 두 꽃 모두 관상기간이 평균 7일 이상으로 한번의 구매로 가성비좋게 즐길 수 있다는 장점이 있어요.
전남 장흥의 문정화 농부님의 가정의달 믹스 상품을 만나보세요.
색상
클래식한 레드부터 파스텔 컬러까지
알스트로메리아 화이트 컬러는 고정적으로 구성되며, 스프레이 카네이션의 컬러는 옵션선택으로 구매가 가능하답니다!
구성된 꽃을 소개해요
카네이션 & 알스트로메리아의 상콤달콤한 조합
스프레이 카네이션
가정의달, 꽃이 내포하고 있는 의미와 꽃말만으로도 선물하기 좋은 꽃이에요. 한송이에 여러꽃이 달려있어 풍성하게 즐기기 더없이 좋습니다.
알스트로메리아 / 화이트
작은 백합모양의 꽃이 옹기종기 모여 피어올라요. 피지 않은 상태에서는 봉오리 모양이 바닥을 바라보고 있어 시들었다고 오해하지만, 피어오르면서 점점 머리를 들며 화려한 모습을 보실 수 있을 거예요.
** 파머스초이스의 특성 상, 구성은 작황에 따라 조금씩 달라질 수 있으며 전체적인 무드와 분위기는 유지됩니다. 농부님의 선택을 믿어보세요.
✍ 참고해주세요
하루가 지난 후 탐스럽게 피어나는 알스트로메리아
어니스트 MD's Pick
추천상품 구매하기
화려한 메인꽃부터 잔잔한 꽃까지, 원하는 분위기의 꽃과 함께 매치해보세요. 더욱 풍성하고 아름다운 모습으로 변신할 거예요.
국내 최초, Farm to table을 2018년부터 시작한 어니스트플라워에서는 전국 50여 화훼농가와 협약하여 다채로운 제철 꽃을 동시에 재배하는 농부님들의 농장을 재구성하여 농부님들마다의 개성을 담은 파머스초이스를 선보이고 있습니다.
어니스트 파머들이 직접 농장의 신선함을 담아 구성한, 시그니처 파머스초이스로 계절마다 신선한 제철꽃을 감상하세요.
지금 가장 싱싱하고 상태 좋은 3종 이상의 꽃을 농부님이 직접 골라 한 박스 가득 보내드리는 상품입니다. 공산품이 아니기에 작황에 따라 촬영한 실제 꽃과 다소 차이가 있을 수 있지만, 전체적인 분위기는 유지됩니다.
농부님이 계신 지역에 따라 발송이 가능한 날짜가 일부 요일이거나, 아침배송은 제한될 수 있습니다. 더욱 신선하게 농장 직송으로 보내기 위하여 제한되며 꼭 필요한 일정이 있다면 여유있게 주문하세요
노바 유리화기
16,000원
소형 사이즈의 파머스 초이스 상품에 가장 적합한 유리화기로 사방에서 꽃을 감상하기에 좋은 심플한 형태의 유리화기 입니다. 옵션으로 추가 구매할 수 있으며 상품은 별도로 배송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