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월의 꽃, 라넌큘러스

'매력'이라는 꽃말의 라넌큘러스

 

라넌큘러스는 늦은 겨울에서 봄까지 많이 피는 꽃으로 얇은 꽃잎이 촘촘하게 겹으로 이루어진 특징을 가진 꽃입니다.
여리고 얇은 꽃잎이 점점 활짝 피어나는 모습을 보면 이 꽃이 웨딩부케에 왜 많이 활용되는지 그 이유를 깨닫게 해 줄 만큼 청초하고 아름답습니다.
 
 
하노이, 로사도, 이글루 등 다양한 품종을 가진 라넌큘러스는 관상기간이 상대적으로 긴 장점이 있습니다.
특히 수백겹이 넘는 꽃잎이 촘촘하게 겹으로 이루어진 하노이 라넌큘러스는 만개했을 때 봉오리보다 3배정도 커지므로, 꽃이 점점 공간을 채우는 경험을 하실 수 있습니다.
 
 
이 달 어니스트플라워에서는 제 철 가장 아름다운 라넌큘러스와 함께 아네모네, 히아신스, 튤립, 그리고 설유화와 루스커스 등으로 따뜻한 봄을 가득 담아 보았습니다.
라넌큘러스의 꽃말 '매력'을 한껏 느껴보시기 바랍니다.
 
 
관리 포인트
 
 
꽃을 더욱 오래 보실 수 있도록 손질되지 않은 꽃봉오리 상태로 배송됩니다. 꽃을 손질하고 배송하는 과정에서 꽃이 개화하는 것을 최소화하기 위함입니다.
받으신 꽃은 포장을 제거하신 뒤 잎과 줄기를 잘라 연출해 주세요.
(더욱 자세한 가이드는 문자로 전달 드린 영상을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라넌큘러스: 냉해/손상을 방지하고자 이중 포장되어 꽃송이가 눌릴 수 있으나, 물올림을 하면 잎이 자연스럽게 펼쳐집니다. 온풍에 약하여 히터와 가까이 있을 때 개화하지 못하거나 수명이 단축될 수 있습니다. 되도록 시원한 곳에 두시기 바랍니다.
   
설유화: 꽃송이가 눈이 내린 것처럼 떨어지기 쉽습니다. 식탁 위에 두실 때 유의해 주세요.
 
튤립: 온도와 빛에 따라 봉오리가 개화하며, 밤이나 서늘할 때에는 몽우리가 오므라들기도 합니다.
 
튤립/히아신스: 튤립과 히아신스는 강아지, 고양이에게 해롭습니다. 애완동물이 꽃에 가까이 하거나 먹지 않도록 유의해주세요.
 
 
 
어니스트 파머: 윤이중
 
경기도 이천의 젊은 농부 윤이중 농부님을 소개합니다. 이천을 쌀, 반도체의 고장이 아니라 꽃의 고장으로 만들어보겠다는 원대한 꿈을 가진 농부님은
어니스트플라워와 함께 소비자들이 가장 좋아하는 꽃을 매 해 새롭게 시도하고 있습니다. 이천에서 온 올해 가장 트렌디한 꽃을 만나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