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송 안내]
갑작스러운 한파 또는 극심한 추위가 예상 될 경우에는 농가의 출고일이 임의 변경될 수 있습니다.
싱그러운 홈인테리어를 위한 선택
율마
Wilma
정철 농부님의 율마를 소개합니다.
율마는 부드러운 연두빛의 침엽수로 허브향을 지닌 홈인테리어로 사랑받는 식물입니다. 침엽수의 형태로 집안에 들이게 되면 나무 한 그루를 들여놓은 듯한 효과가 큽니다. 피톤치드 성분을 뿜어내기 때문에 잎에서도 레몬향과 허브향을 연상케하는 싱그러운 향을 맡으실 수 있습니다. 빛과 물을 좋아하기 때문에 실내 생육시에는 베란다를 추천드리며 충분한 일광욕을 즐길 수 있도록 케어해주는 것이 좋습니다. 지속적으로 관리하며 크기를 키우기 위해서는 새순을 정리해주며 생장속도를 조절하고 분갈이를 해주어야 합니다.
율마를 여러번 접해도 관리가 소홀하거나 올바른 방법으로 관수를 하지 못해서 실패를 경험한 분들도 많습니다. 율마를 단연코 키우기 쉬운 식물로 강하게 추천드리지 못하는 이유가 바로 케어가 까다로운 점 때문입니다.
성실하고 침착함의 꽃말을 가진 율마는 연중 만나보기 어렵지 않지만, 생육환경과 관수, 일광조절을 잘해주어야 하는 사랑이 많이 필요한 식물입니다. 그러나 반려식물로 여러 사람들의 칭찬을 받는 식물임에도 분명합니다. 율마 자체가 나무 한 그루자체의 형태를 가지고 있기 때문에 화분보다 나무를 들여놓은 느낌을 주고, 침엽수여서 1년 내내 싱그러운 연두빛을 계절마다 톤이 다르게 뽐내고 있기 때문입니다. 한번 율마에게 매력을 느끼고 기르는 법을 터득하면 여러개의 율마화분을 사이즈별로 키우는 경우가 많습니다.
집안에 들여놓기 까지 첫 허들은 높아보일 수 있지만, 그만큼 율마가 뿜어내는 신선한 매력은 기분까지 맑게 해주지 않을까요?
LIGHT
빛
빛을 좋아하는 식물이므로 반양지에서 기르는 것이 좋습니다. 강한 직사광선은 피해주세요.
WATER
물주기
TEMPERATURE
온도
16℃~20℃가 적정 생육온도 입니다. 추위에 약한 편이므로 10℃ 이하로 내려가지 않도록 주의해주세요.
CAUTION
주의사항
침엽수에서 주로 발생하는 테르펜물질에 의해서 다른 식물의 생장에 영향을 끼칠 수 있습니다.
율마는 단독으로 배치하여 키우거나 다른식물과 충분한 공간을 두는 것을 추천합니다.
SIZE
크기
전체 상품 길이(화분포함) 45-50cm
Option
식물 수분계 SUSTEE
8,400원/1개 (Made in Japan)
식물에게 물 주는 시기를 놓치신 적 있으신가요? 매번 흙을 만져보고 물주는 것이 번거로울 때는 간단히 스틱형으로 된 서스티를 꽂아 관리해보세요.
부착된 확인창이 파란색이 돌면 수분이 충분하다는 뜻입니다. 수분이 부족할 때는 흰색으로 변한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서스티는 농가에서 화분과 함께 배송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