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송 안내]
갑작스러운 한파 또는 극심한 추위가 예상 될 경우에는 농가의 출고일이 임의 변경될 수 있습니다.
달콤하고 상쾌한 향기가 가득
긴기아난
KINGIANUM
WATER
물주기
바크(나무껍질)가 마른 것을 확인한 후 물구멍 밑으로 물이 흘러내릴 정도로 충분히 줍니다.
물을 받은 대야에 화분을 넣어서 천천히 물을 먹도록 하는 저면관수도 좋습니다.
초겨울(12월)에는 한 달간은 달에 1-2회 꼴로 물을 주어야 꽃눈이 잘 생기며, 휴면기인 여름철에는 식재가 마른 후 1-2일 정도 후에 주어 물주기를 길게 잡아줍니다.
TEMPERATURE
온도
꽃이 피기 전, 실내온도 20~30℃ 로 유지하는 것이 좋습니다.
꽃을 피운 후에는 오래 관상하시려면 18℃ 정도 서늘하게 유지해주시면 더욱 오래 꽃을 볼 수 있습니다.
꽃이 진 이후에는 가정집 가을-겨울동안 베란다에서 7-8℃ 정도의 온도를 유지 해주어야 새로운 꽃눈이 생성되며, 실내로 들여오거나 봄이되어 온도가 올라가면서 꽃봉오리를 틔웁니다. 이렇게 꽃눈의 생성을 위해서 온도에 세심한 관심을 기울이지 않으면 열심히 기르더라도 꽃을 보지 못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CAUTION
주의사항
HOW TO MAKE AN ORCHID BLOOM AGAIN
내년에도 꽃 다시 피우는 방법
우리나라의 일반 가정집에서 서양난의 꽃을 다음해에 다시 피우기 위해서는 세심하게 관리해주어야 합니다.
온도변화가 뚜렷한 우리나라에서는 보통 1년에 한번 개화기간을 가지며 꽃대를 잘라주는 것은 식물의 원활한 성장과 다음 해에 꽃을 피우는 데 도움을 줍니다.
만약 개화기간 중 2번 꽃을 보기 위해서는 시든 꽃대를 전부 잘라주지 않고 시든 꽃대 길이의 중간 부분에서 잘라주면 잘라진 꽃대 밑에서 새로운 꽃대가 올라와 꽃을 피웁니다.
그 꽃을 보고 난 뒤에 꽃대의 맨 아랫마디에서 두번째 마디 위를 잘라주면 이듬해에 바닥에서 새로운 꽃대가 올라옵니다.
FLOWER VASE & PLANT POT
연출방법
어니스트플라워 화분이 아닌 농가에서 사용하는 임시포트(플라스틱)에 배송되어집니다.
깅기아난에 어울리는 화기와 함께 연출하고 싶으시면, 골드화기를 추천드립니다. 가지고 있는 빈 화분이 있다면 임시포트를 쏙 넣어주셔도 좋습니다. 분갈이를 따로 할 필요없이 화분채로 그대로 넣어주면 예쁘게 연출 할 수 있습니다.
골드 화기는 절화도 꽃을 수 있는 화기로도 겸용이 가능하여 배수구멍이 없으므로 물을 주실 때만 빼서 물을 주신 후, 구멍으로 물이 흐르지 않을 때 다시 넣어주세요.
OPTION
골드화기
₩ 27,000원 (배송비 별도 3,000원)
화기 또는 화분으로 사용할 수 있는 알리미늄 재질로 된 도금화기로 음각의 두드림 자국들이 불규칙하게 있으며 굴곡이 나타내는 글래머러스한 느낌이 고급스러운 화기입니다.
윤택이 도는 재질때문에 더욱 활기차고 세련된 느낌을 주는 화기로 배수구멍이 따로 없어 절화를 넣으면 화기로, 화분에 사용할때는 임시포트를 가리는 커버용도로 쓰임새가 좋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