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송 안내]
갑작스러운 한파 또는 극심한 추위가 예상 될 경우에는 농가의 출고일이 임의 변경될 수 있습니다.
흰색 펜으로 슥슥 그어 놓은 듯한 잎 무늬가 매력적인 관엽식물입니다. 브라질과 서인도제도가 원산인 버킨은 열대아메리카에 주로 분포합니다. 우리나라에서는 버킨 콩고, 무늬 콩고라고 불리기도 하는데요. 화려한 무늬와 더불어 키우기 쉬운 종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어요. 버킨은 필로덴드론 종에서도 가장 대중적으로 알려져 있는 식물입니다.
잎맥을 만져보면 두둘두둘한 질감이 그대로 느껴지는데요. 식물 중심에서 새 잎이 자라며, 라임색의 새 잎은 크면서 점차 녹색으로 변합니다. 선명한 무늬가 나오길 원한다면 밝은 간접광에 두고 키워주세요. 너무 어두운 곳에 오래 있으면 무늬가 흐릿해지고 광택도 줄어들 수 있답니다. 공기 정화 능력이 탁월한 버킨은 새집증후군과 포름알데히드 제거 효과 또한 좋습니다. 자신감 있게 쭉 뻗은 매력적인 잎을 자랑하는 버킨으로 활기찬 공간을 만들어보세요.
겉 흙이 마르면 흠뻑 주세요. 겨울에는 속흙까지 말랐을 때 주시는 것이 좋습니다. 공중 습도가 높은 것을 좋아하니 자주 분무하시거나, 물 샤워를 시켜주세요.
적정 생육온도는 20-25℃입니다. 추위를 타는 식물로 최저 온도는 10℃ 이상으로 관리해주세요.
SIZE
크기
전체 식물 길이 약 20cm
화분사이즈 15cm * 15cm (지름 * 높이)
*어니스트플라워의 친환경 에코 플라스틱 화분에 식재 후 분화/식물 전용 패키지 박스에 꼼꼼히 포장되어 배송됩니다.
*화분 받침 또한 포함되어 있습니다.
*안전한 배송을 위해 화분 위쪽에는 젖은 솜을 얹어 배송드릴 수 있으므로, 수령 후에는 빼내고 관리하세요.
Option
식물 수분계 SUSTEE
8,400원/1개 (Made in Japan)
식물에게 물 주는 시기를 놓치신 적 있으신가요? 매번 흙을 만져보고 물주는 것이 번거로울 때는 간단히 스틱형으로 된 서스티를 꽂아 관리해보세요.
부착된 확인창이 파란색이 돌면 수분이 충분하다는 뜻입니다. 수분이 부족할 때는 흰색으로 변한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서스티는 농가에서 화분과 함께 배송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