변하지 않는 소중함을 뜻하는 소재
루스커스
RUSCUS
윤이중 농부님의 루스커스 입니다.
루스커스는 새로 자란 새순은 밝은 녹색으로, 자라난지 일정 기간이 지나면 어두운 녹색을 띕니다. 새순일 경우 색과 형태가 빛에 반사되어 아름답지만 어두운 녹색을 띈 잎의 경우는 좀 더 물올림이 쉬우며 잘 시들지 않습니다. 또한, 꽃다발과 꽃꽂이에도 두루두루 사용할 수 있는 소재로써 연간 꾸준히 재배되며 계절에 따라 녹색의 짙은 정도나 줄기의 길이가 다양하게 수확되고 있습니다. 싱그러운 느낌을 연출하기 위해 단독으로 사용하기에도 좋으며 다른 꽃과 함께 섞으면 그 볼륨감과 꽃의 컬러를 살려주는 좋은 역할을 하는 소재입니다.
CONDITIONING
물올림
화병에 넣어 관상할 때에는 물에 잠기는 높이 만큼은 잎을 정리후 사선으로 줄기단면을 커팅합니다. 물을 자주 교체해주면 오랜기간동안 즐길 수 있는 소재입니다.
잎을 정리할때는 가위를 사용해도 좋고 손으로 간단히 떼어내 손질할 수 도 있습니다.
CAUTION
주의사항
루스커스의 특이한 점은 꽃이 피는 위치입니다. 꽃이 잎 뒤에 조그맣게 종처럼 달리기 때문에 우연히 꽃이 달린 루스커스를 발견하실 수도 있습니다.
그렇지만 꽃이 피기전에 꽃자루가 볼록해지면서 튀어나오기 때문에 벌레로 오해하시는 경우가 있으나 이는 식물의 생육의 특이사항으로 상품의 품질과는 관계가 없습니다.
약간의 광택이 있는 잎으로써 관수시에 남은 물자국이나 흙얼룩이 있어도 마른 헝겊이나 손으로 문지르면 잘 지워집니다.
ARRANGE TIPS
연출방법
1. 1대로도 연출이 가능한 루스커스의 매력
루스커스는 1대로도 나눠쓰기가 편한 소재중 하나입니다. 자를 위치를 고르고 잎이 붙은 줄기에 최대한 가까이 길이를 살려 가위로 잘라줍니다.
물의 탁해짐을 방지하고 오래 보기위해 잘라놓은 줄기에서 물에 담기는 위치를 확인하고 해당되는 잎은 모두 깔끔히 제거합니다.
2. 꽃의 색과 볼륨을 풍성하게 만들어주는 루스커스
선명한 색상의 거베라, 장미와 함께 연출되면 본연의 색상을 뚜렷하게 만들어주고 전체적인 볼륨이 풍성해지도록 도와줍니다.
OPTION : STARTER KIT
₩30,000
초보자들에게 필요한 꽃 가위, 기본 화기로 구성되어있는 STARTER KIT 상품입니다.
옵션으로 추가 구매할 수 있으며 상품은 별도로 배송됩니다. (주문 후 2-3일 내 수령가능)
꽃을 고르는 당신에게 드리는 컬러가이드
COLORS OF FLOWER : ORANGE 읽으러 가기
▼ Click!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