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자기애의 꽃, 나를 위한 소비
미니 방울 수선화
Narcissus
줄기 1대에 올망졸망 피어나는 미니 방울수선화
일반 수선화보다 더 꽃이 작고 줄기 1대에 여러 꽃송이가 올망졸망 피어나는 미니 방울수선화.
수선화는 구근에서 꽃을 피우는 알뿌리 식물의 꽃입니다. 이른 봄을 맞이하는 꽃으로 옐로우, 오렌지계열의 다양한 품종과 색상으로 개량되어 왔습니다.
또한, 프리지아 못지 않은 매력적인 향기로 인기가 많습니다. 또한, 가시나 잎을 따로 제거할 필요가 없어 컨디셔닝이 매우 쉬우며 꽃을 처음 다루어보거때 선택하거나 소중한 사람에게 보내는 선물용으로도 적합합니다.
다만, 줄기가 매우 부드럽고 꺾이기 쉬워 다룰때 주의하여야 합니다.
- 생화이므로 모든 품질이 100% 균질하지 않을 수 있는 점 유의해주세요.
- 미니 방울 수선화는 대부분 개화된 상태로 수확되어 배송됩니다. 줄기가 연약하니 개봉할 때에 주의해주세요.
- 꽃을 감싸는 껍질(비늘처럼 생김)을 뚫고 나오기 때문에 꽃 아래로 껍질이 붙어있는 경우가 있습니다. 자연스럽게 보통 감상하며 떼려고 무리한 힘을 가할 경우 꽃이 손상될 수 있습니다.
수확 전 몽우리 상태
베이직 유리화기에 연출한 미니 방울 수선화
줄기가 매끈하여 손질하기 쉬운 미니 방울 수선화
꽃대에서 꽃이 매달린 형태로 되어 꽃의 얼굴이 아래로 향합니다..
한 줄기에 여러 꽃송이가 달리는 모습
CONDITIONING
물올림
- 박스를 개봉 후, 줄기 끝을 일자로 커팅하여 물에 담구어줍니다. 줄기 끝에서 점액이 나오므로 꼼꼼하게 씻어낸 후 꽂아주는 것이 좋으며 물을 자주 갈아주고 청결하게 유지 해주세요.
- 수선화 자체에는 다른 꽃의 수명을 떨어뜨리는 성분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러한 특성 때문에 다른 꽃들과 함께 연출하는것보다는 단독으로 사용는 것을 추천합니다.
CAUTION
주의사항
- 수선화는 줄기나 꽃목이 굵어도 안쪽이 비어있는 텅빈 줄기(Hollow stem)를 가지고 있어 쉽게 꺾이므로 다룰 때 조심하세요.
- 또한, 잎에는 독성이 있으므로 개와 고양이가 먹지 않도록 주의해야 하며 습도에 예민하기 때문에 건조한 공간이나 히터바람앞에 두면 수명이 단축됩니다.
CONDITIONING TIPS
연출방법
한 줄기로 보면 동양적인 분위기가 강한 꽃이지만 화병에 많은 양을 한데 모아 꽂아 서양풍으로 연출하기도 합니다. 투명한 화기에 연출하면 곧게 뻗은 줄기가 아름답게 노출됩니다.
- 입구가 좁은 호리 화병에 연출할 경우 : 1대를 심플하게 꽂아두어도 좋고 2대를 높이를 다르게 잘라 연출하면 멋스럽습니다.
- 10cm -15cm 이내의 화병에 연출할 경우 : 10 - 15대를 잎을 제거하지 않은 상태에서 높이를 달리하여 내추럴하게 연출합니다.
- 15 - 20 cm 이내의 화병에 연출할 경우 : 20대에서 30대 정도가 적당하며 적당히 잎을 솎아내 꽂는것이 좋습니다.
수선화의 다양한 연출 방법
(예시: 수선화 '리플리트')
OPTION 1 : BASIC FLOWER VASE
옵션상품 1 : 베이직 유리화기
₩15,000
간단하게 꽃을 연출할 수 있는 베이직 유리화기입니다.
입구가 좁고 몸통이 넓어서 충분한 물올림과 동시에 적은 꽃을 수직으로 지탱해주는 형태의 화기입니다.
베이직 유리화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