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대선 농부님을 소개합니다.


컴퓨터 공학을 전공한 이대선 농부님은 젊은 시절 몸쓰는 일이 좋아 보디빌더로서의 길을 걷다가 전혀 관련 없는 양재 꽃 도매시장에 입성했습니다. 그곳에서 배운 경험과 지식을 바탕으로 20대 후반에 꽃 농사를 시작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현재는 국내 종묘산업을 보다 활기차게 만드는 일에 누구보다 관심이 많습니다.

좋아하는 것: 날것의 생선, 와이프, 다니엘 크레이그
싫어하는 것: 기름진 음식

 

 

 

 


 

 

 

 

 

안녕하세요.
다양한 계절 꽃을 재배하는
이대선입니다.

어니스트플라워의 첫 시작부터 지금까지 함께 해주신 이대선 농부님. 어쩔 때는 가장 마음이 잘 맞는 소울메이트이고, 또 어느 날에는 가장 무서운 선생님이 되시기도 하십니다.  그 어떤 농부님보다 어니스트플라워 운영 방식에 적극적으로 의견을 내주시고, 발전 방향성을 많이 제안 주시는 농부님이세요. 

농부님께서는 저희가 추천드리는 꽃을 무한 신뢰해주시며, 재배를 선뜻 시도해주시곤 하세요. 하나된 목표를 가지고 있는 사이라서 그럴까요? 같은 마음 아래에서 서로 도와주며 한 발씩 내딛는 기분이죠. 

 

 

 

 

시도에 그치지 않고,

할 수 있고 또 잘 할 수 있을 때까지 도전하죠.

보디빌더였던 사나이가 다양한 계절 꽃을 재배하는 대형 농가로 거듭나기까지 얼마나 노력을 많이 했을까요? '인생을 걸고 모든 꽃을 키워보고 싶어요.'라는 농부님의 큰 포부가 지금의 훌륭한 결과를 만들어냈죠.

특히 이번 봄에는 새로운 품종인 '핑크 민들레'를 선보이셨는데요.  배송 중에 물내림이 생겨 걱정했지만, 고객님들께서 잘 관리해 주시고 피워 내주신 덕분에 농부님께서도 크게 흐뭇해하셨죠  뿐만 아니라 익시아, 오니소갈룸, 스카비오사 씨드 믹스까지 다양하게 소개하며 어니스트플라워 고객님께서 새롭고 즐거운 꽃 경험을 선물해 주곤 하십니다. 

 

"인생을 걸고 모든 꽃을 키워보고 싶어요.
   새로움이 있어야 농사도 즐거우니까요."

 

 

 

고객의 피드백은
하나씩 꼼꼼하게 읽어요.
누구나 꽃을 예쁘게
즐겼으면 하죠. 

'내 이름을 걸고 판매하는 꽃.'
나의 이름을 걸고 판매하는 꽃이기 때문에 큰 책임감이 항상 뒤따르죠. 이대선 농부님은 어니스트 파머로써 특히나 자부심과 긍지가 강한 농부님이세요.

한 번은 이대선 농부님 꽃에 고객님의 CS가 많았던 적이 있었어요. 고객님께 항상 만족감과 행복감을 주고 싶어하는 농부님이시기에 안타까움과 슬픈 마음을 더 배로 느끼셨죠. 강한 인상을 가지고 계시지만, 세심한 감성도 깊으신 농부님. 혼자 끙끙대시며 술로 속상함을 달래실 때는 내조의 여왕 사모님께서 사장님의 속상함을 저희에게 알려 주시곤 하셔요.

사장님의 이런 끝기와 사모님의 내조 덕분인지, '이대선 농부님의 팬'이 있을 정도로 농부님의 꽃은 항상 큰 사랑을 받아요. 다양한 품종을 기르시는 만큼 농부님의 후기는 각양각색으로 아름답습니다.

 

 

 

 

 


 

 

[EVENT 1]

 


 

- 쿠폰 사용 가능기간 : 6/1~6/30

- 이대선 농부님의 꽃에만 할인이 적용됩니다.

- 작황에 따라 일부 상품은 조기 품절될 수 있습니다.

- [이대선 농부님의 모든 꽃 할인 쿠폰]은 로그인 시 자동 발급됩니다.

- 마이페이지 > 적립금/쿠폰 에서 할인 쿠폰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인당 1회만 사용 가능합니다. 

 

 

[EVENT 2]

 

 

- 이벤트 기간 : 6/1~6/20
- 리워드 안내: 랜덤으로 선정한 5분께 "배송비 무료 쿠폰"을 보내 드립니다. 
-당첨자 발표: 6/21(월), 당첨자분들께는 DM으로 연락드립니다. 

- 참여 방법: 이대선 농부님의 꽃을 구매해 주시고, 개인 인스타그램 계정에 후기 사진과 농부님 응원 메시지를 남겨 주세요.
(포스팅 시, 해시태그 '#이대선 농부님, #어니스트플라워'를 꼭 달아 주세요.)   

- 인당 1회만 참여 가능합니다.

 

 

 


 

 

몰입하며 기른 꽃, 
이대선 농부님의 6월의 꽃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