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겨울을 어니스트 플라워랑 만끽하는 방법 (~1.28 기한종료)

한송이 화기 기획전

Winter Moments with Honest Flower

 

 

 

우리의 하얀 입김이 퐁퐁 피어나는 겨울에도,

아름다운 꽃들은 바쁘게 피어나고 있답니다.

 

거베라, 튤립, 유칼립투스 

한송이만 꽂아도 집안의 분위기가

따듯해지고 화사해지는 느낌

 

특별한 방법이 필요하지 않는,

한송이에 간단하게 넣어서 연출하는 방법으로 

원하는 장소에 겨울의 햇빛을 더할 수 있습니다.

 

 

 

 

RECOMANDATION OF FLOWER VASE

한송이에 어울리는 화기 고르기

 

 

예쁜 꽃이 도착했지만, 급하게 물잔에 넣어 두고 보신 적 있으신가요?

어울리는 화기를 찾기도 막막하고, 그 화기에 어울리는 꽃을 찾는 것도 쉽지않을 때가 있습니다.

 

작은 공간에 한 두송이의 꽃을 식탁에, 화장실 세면대 근처에 두고 싶을 때

어떤 화기와 꽃을 어떻게 고르면 될까요?

어니스트플라워에서 한송이만으로도 큰 만족을 주는 특별한 꽃과 함께 한 송이화기도 소개합니다.

다양한 한송이 화기와 소형화기를 이용하여 예쁜 꽃을 잘 이용한다면 소확행으로 가는 방법은 어렵지않습니다.

 

 

한송이 유리화기(S)와 라넌큘러스

 

한송이 프레임화기 (S)와 (L)에 거베라

 

 

파스텔 미니화기(옐로우,핑크 그리고 블루)와 실거베라, 유칼립투스

 

 

 

 

적은 수의 꽃송이를 관상할때는 화기의 크기가 중요합니다.

꽃에 비해 화기가 너무 커서 아쉬웠던 적 있으시죠, 그래도 작은 화기를 골랐다고 생각했는데 여전히 허전해 보이는 것은 왜일까요?

화기의 높이도 중요하지만 화기의 입구가 좁은게 중요합니다.

수량에 맞게 입구 크기를 잘 선택한다면, 선택한 꽃이 바르게 화기안에 바르게 서고 본연이 가진 아름다운 선을 드러내게 됩니다.

 

한송이 유리화기, 한송이 프레임화기, 파스텔 미니화기의 특징은 한송이, 두서너 송이를 장식하기에 적당한 입구크기를 가지고 있다는 점입니다.

아직 꽃으로 연출하는게 어려우신 분들, 좁은공간에 한 두송이로만 깔끔하게 장식해보고 싶은 분들에게 추천드리는 화기상품입니다.

 

 

 

 

 

 

 

 

RECOMANDATION OF WINTER FLOWER

한송이 화기에 어울리는 꽃 

 

 

 

이미 한송이 화기를 가지고 있지만 다양한 꽃들 속에서 어울리는 꽃을 찾기 어려운 분들을 위해 소개드려요.

어니스트플라워에서 지금 계절, 여러분의 한송이화기에 어울리는 꽃은 무엇일까요?

 

'신비' '수수께끼'라는 꽃말을 가진

거베라 시리즈

 GERBERA

 

사로리타 3대를 실린더에 연출한 모습

오정순 농부님과 김보순 농부님의 거베라 시리즈를 소개합니다.

노랑, 분홍, 주홍 등 선명한 색상과 눈에띄는 강렬한 모습을 가진 거베라는 꽃이 크고 굉장히 화려해서

‘부’를 상징하기 때문에 국내에서는 축하를 위한 화환이나 선물용으로 사용되는 대표적인 꽃입니다.

최근에는 작은 소륜품종, 파스텔톤의 아기자기한 거베라등 다양한 품종이 늘어나면서 그 용도와 인기도 다양해지고 있습니다.

어니스트플라워에서도 거베라 대륜, 파스타거베라, 스파이더 거베라, 폼폰 거베라와 같이 다양한 거베라 시리즈를 소개하고 있습니다.

특별한 컨디셔닝 없이도 누구나 쉽게 오랫동안 즐길 수 있기에 초보에게도 추천할 수 있는 무난한 꽃입니다.

거베라는 줄기의 높이를 각기 다르게 차이를 두어 투명한 유리화병에 줄기를 서로 교차하여 나선형으로 돌려가며 꽂으면 손쉽게 연출할 수 있습니다.

거베라 꽃잎 중 일부는 갈라져 있을 수 있으며 이것은 변형된 것이 아닌 자연스러운 현상입니다.

 

거베라 4종 화형비교(오른쪽 위부터 시계방향으로 폼폰거베라 / 일반 거베라/ 스파이더 거베라 / 파스타 거베라)
 
 
 

온도 변화에 따라 다른 모습을 보여주는 

튤립

TULIP

 

유리실린더 화기 S 에 하쿤 튤립 1대를 연출한 모습
 
 
 
이강훈 농부님의 다양한 색상의 튤립은 어떠신가요?
온도 변화에 민감한 튤립은 온도가 높으면 꽃봉오리를 열고  온도가 내려가면 꽃봉오리를 닫는 모습을 보여줍니다.
이러한 속성 때문에 튤립은 햇빛이 있는 낮에는 활짝 피었다가 밤에는 꽃잎을 오므리는 다양한 모습을 볼 수 있지요. 
또한 튤립은 별다른 컨디셔닝 팁이 필요없이 초보자들도 쉽게 연출하실 수 있는 상품이기 때문에 선물용으로도 좋답니다.
튤립의 색상별 꽃말에 의미를 담아 소중한 사람에게 선물해보세요.
 

 

 

 

겹겹이 피어나는 아름다운 꽃잎을 가진

하노이 라넌큘러스

HANOI RANUNCULUS

하노이 1단을 실린더 유리화기 S 에 연출한 모습 (2-3일정도 개화한 모습)

 

 

윤이중 농부님의 하노이 라넌큘러스입니다.

라넌큘러스 중에서도 가장 인기가 많은 품종인 '하노이'는 300겹이 넘는 꽃잎이 촘촘하게 겹으로 이루어져있어 개화기간도 길고,

그만큼 관상가치가 높은 가성비가 좋은 꽃입니다.

지역을 의미하는 베트남 '하노이'와는 어떠한 연관성도 없는 것으로 알려져 있으나

아마도 베트남의 전통모자인 Nón lá(논라)를 뒤집어놓은 것 같은 하노이의 모양 때문이 아닐까 싶습니다. 

하노이는 우아한 매력과 동시에 청초한 매력을 동시에 가지고 있으며 신부의 드레스와도 잘 어울려 웨딩부케에도 자주 사용됩니다.

또한 다듬는 과정 (conditioning)이 수월하여 쉽게 다룰 수 있는 장점이 있어 초보자들에게도 인기가 있는 품종입니다.

농장에서는가장 신선한 상태의 라넌큘러스를 고객에게 발송하기 위해, 개화하지 않은 봉오리 상태를 수확하여 발송합니다.

개화 전의 라넌큘러스의 부피는 만개했을 때의 1/3정도이기 때문에, 실제로 받아보았을 때 부피감이 작게 느껴질 수 있습니다.

따라서 속을 채운 얇은 겹꽃잎들이 보이지 않을 정도로 다물어져 있을 수록, 개화의 기간이 더 오래 남아있다는 것을 의미하며,

물에 꽂아 하루이틀 지나면 봉오리가 점점 커지는 것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천천히 개화하는 라넌큘러스를 마음껏 즐겨보세요. 

 

 

 

 

 

'추억' 이라는 꽃말을 가진

유칼립투스 폴리안

EUCALYPTUS POLIANTHEMOS

 

폴리안 2대를 작은 화병에 연출한 모습
 

 

양석 농부님의 폴리안을 소개합니다. 이번 기획전에서만 소개되는 특별기획가로 만나보세요.

유칼립투스 폴리안은 코알라의 먹이로 알려진 유칼립투스 중에서도 잎이 얇고 넓은편에 속합니다.

시원한 느낌을 주며 그린인테리어용으로도 적합합니다.

또한 끈적임이 덜하기 때문에 비교적 다듬는 과정이 수월하며 초보자들도 쉽게 다듬을 수 있습니다.

폴리안은 물을 올릴수록 향기가 점점 짙어져 사무실이나 방 안에 두면 방향제 역할을 하기도 합니다. 

배송받은 즉시 쪼그라든 여린 잎사귀들은 떼어내어 사용하세요.

유칼립투스 폴리안은 다른 소재와 마찬가지로 가지치기를 통해 끝부분에서 여린잎 새순이 자라나기도 합니다.

이렇게 올라온지 얼마되지않은 잎가지들은 상대적으로 다른잎에 비해 수분을 잡고있는 힘이 부족하기 때문에

유통중에 금방 숨이 죽어버리고 시들어버리게 됩니다.  

그러나 이것은 자연스러운 현상이며 떼어내어 사용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이것은 상품의 품질과 개화기간과는 관련이 없음을 안내합니다.